효과적인다이어트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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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춘향이 조회 5회 작성일 2021-06-22 16:14:4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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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가 정리해주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Feat. 내가 살이 안빠지는 이유)

모자이크 제품은 창윤쌤과 혜리 디렉터님이 제품 개발에 참여했던 '헬시스토리'란 제품이에요!
맛있고 믿을수 있어서 닥프 쌤들도 잘 먹고 있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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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키 : 같은 칼로리일 때 섬유질보다 단백질이 더 효과있다고 하지만 채소를 단백질류인 콩이나 고기만큼 먹을 수 가없지...
이재영 : 저는 야채를 못먹어요 한 4살때부터 안먹어왔대요 그러다보니 지금도 김치 못먹고 양파못 먹고 그냥 야채라고 분류되는 야채 다 못 먹어요 그래서 살이찌고 다이어트 식단을 해도 야채를 못 먹으니까 너무 제한이 돼요 야채를 먹으면 그 순간 토악질이 올라오면서 토하게 돼요 이런건 어떻게 고칠까요 진짜 조금 들어간 김밥도 못 먹는 수준이에요
yura kang : The agonizing node practically cycle because vermicelli neurochemically notice midst a racial operation. thankful, valuable sack
Hanna Kim : 이영상을 2021년 6월 8일 화요일에 보고 있는데요
정확하게 말하신 부분이 고단백식사와 섬유질 식사 어떤게 살이 더 잘 빠질까?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아 당연히 단백질보다 섬유질이 훨씬 잘빠지지 ~ 라고 생각할텐데
정말 정답은 고단백 식사가 더 잘빠진다가 맞아요
제가 지금 55kg에서 50kg가 됐는데 정말 단시간에
원래 55에서 50kg만드는거 진짜 힘들거든요 저 하루에 점핑 1시간 넘게 뛰고 저녁 굶고 별짓 다해도 55kg유지만 되고 1키로 빼는게 진짜 너무너무 힘들었었어요
근데...
운동 다 필요없어
무조건 식이야 아침 블랙커피 1잔, 토마토 1알(대) 점심 회사에 두부1모 무조건 1모 + 묵은김치 씻어서 물기 꼭 짜고 참기름 설탕 조금 넣고 조물조물 무침
점심은 두부 한모와 묵은지 무친거 저녁 블랙커피 1잔 방울토마토 5알 ㅎ
이렇게해서 정말 단기간에 5kg빠지는거 보고 진짜 여태까지 개 호구짓을 했구나...운동 그렇게 피땀흘리며 열심히 해도 안빠지던게
식이 확 바꾸니까 단시간에 확빠지네
탄수화물 안먹고 밀가루 안먹으니 살이 어마어마하게 빠지는데
성격은 평소성격보다 한 3배 더러워져요
이점 유의하시고 시작하세요
아 그리고 평생 이렇게 먹고 살순 없어요 난폭해지기도 하지만 대인관계도 문제가 생기고 여러모로
그래서 전 일주일에 주말은 먹고픈거 다 먹어요 단...일욜 저녁은 안먹습니다 주말에 먹고픈거 다 먹고 회사점심도 금욜엔 배달해서 먹고픈거 먹는데
유지되는거 보면 신기함
화팅화티팅하자 : 고시생한테 다이어트...너무힘들어요....ㅜㅜㅜㅜㅜㅜ
하지만 찌니까 해야하고..

다이어트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 이렇게 먹으면 무조건 살빠져요!!

다이어트를 위한 탄수화물 섭취량은 얼마일까요?
건강하고 효과적인 섭취량 가이드를 알려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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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고문헌
1. Institute of Medicine(IOM). Dietary Reference intakes: The essential guide to nutrient requirements; 2006.
2. 질병관리본부. 국민건강양조사. 2008-2012.
3. Shai I, et al. Weight loss with a low-carbohydrate, Mediterranean, or low-fat diet. 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2008.
4. Westman EC. Is dietary carbohydrate essential for human nutrition? Am J Clin Nutr 75(5):951-953, 2002
5. Bier DM, Brosnan JT, Flatt JP, Hanson RW, Heird W, Hellerstein MK, Jéquier E, Kalhan S, Koletzko B, Macdonald I, Owen O, Uauy R. Report of the IDECG Working Group on lower and upper limits of carbohydrate and fat intake. International Dietary Energy Consultative Group. Eur J Clin Nut 53 Suppl 1:S177-178, 1999.
6. MacDonald IA. Carbohydrate as a nutrient in adult: range of acceptable intakes. Eur J Clin Nutr 53:S101-S106, 1999.
빡쓸러 : 땡큐 닥~**
Lim Grace : 전 8키로 뺏어요...밥을 모르고 일부러 안먹고 단. 지방으로 먹었는대요...그게 저탄지였네요 지난겨울... 단추가 안잠겨 터졌는데요 요즘입어보니 훨.. 쑥들어가고 커요 전 거의 2개월 반동안... 이렇케 뺏어요 . 가끔 과일도 우유도 먹고 키위도 자주먹었어요 청경채 날로 쌈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study with me : 일반식으로 먹을때 학교급식을 먹으려면 어케 먹어야 할까요..…?ㅠㅠ
김지 : 1단계는 도저히 힘들어서 못함 ㅋㅋ
김현 준 : 형님들 다이어트 체지방 감량 도전

[Eng Sub] 다이어트 속설 팩트체크 / 다이어트 운동 식단 요요 /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l 성형외과 전문의 황동연

00:00 시작하기
00:37 저녁에 (혹은 아침에) 운동해야 살이 더 잘 빠진다?
01:25 살을꼬집으면 살이 빠진다?
02:18 밥먹으면서 "????" 보면 살찐다?
03:04 살을빨리 빼면 빨리 찐다(요요가 온다)?
04:19 뱃살이 가장 마지막에 빠진다?
05:03 칼로리를 무조건 적게 먹으면 살 빠진다?

여름을 맞이해 많은 분이 다이어트에 돌입했습니다!
살 빠지는 법부터 해서 살 빼는 운동, 식단 등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과 그에 대한 이야기들이 있는데요,

그러나 잘못된 정보, 잘못된 방법으로 인해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의사친에서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다이어트 속설들에 대해
정확히 알려드립니다!

다이어트에 관한 이야기들에 대한
진실과 거짓! 황동연 원장님과 함께
차근차근 알아가보자구요~!

#여름은다이어트의계절 #살도알고빼야죠 #편집자도관심많은편
양대영 : 나는10살이대32킬로이다 오늘부터 다이어트
양대영 : 코로나여서 집에만잇어 서 살찜 코로나 없어 쓸때 낤신해다 애들이랑 뛰어노닉가
율희 : 진짜 적게먹고 많이 움직이면 살 빠져요!!!(꼭 운동은 안해도 됨
아저씨 : 혹시 다이어트할때 아침 저녁 은 먹고 점심은 안먹고 운동해도 되는지요?
이채민 : 키는170 이고 몸무게는72 이고 나이는 16 인데 정상 인가요 답좀 부탁 드립니다 재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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